체험기,리뷰

안드로이드, Mac, 윈도우 호환 되는 암호 저장 관리 어플 Dashlane

클레인 2017. 1. 10.
반응형

여러 사이트 들의 암호를 별도로 설정하다보니 정말 외우기 힘든 상황이 발생한다.

처음에는 네이버 메모에 저장해 놓고 그때그때 검색을 해서 사용해 보았지만 그것 또한 양이 많아지면서 사용하기 번거로워 새로운 어플을 찾아보게 되었다.


요구하는 사양은

1. 안드로이드, Mac, 윈도우에서 간편하게 호환된다.

2. 사용이 간편하고 심플해야 한다


라는 기준에서 몇몇 어플을 찾아보았다. 그중에 대중적으로 유명해 보이는 것이 1Password 와 Dashline 이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Dashline 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자 한다.


처음 설치했을 때 느낌을 무척 깔끔하다였다.



아래와 같이 좌측의 메뉴에서 카테고리를 분류하고 각 내용은 리스트 형태로 표현이 된다.





저장한 암호는 아래처럼 상세 정보로 들어가서 눈모양을 클릭하면 내용을 보거나 암호를 복사할 수 있다.

특히 지문 잠금해제가 되는 것이 사용성의 편리함을 향상 시켜 주었다.

다만 주의할 점이 있다.  설치하고 한달동안 프리미엄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는 것 이므로 미리미리 암호를 모두 입력해 놓는 것이 좋다.



반응형

댓글